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여러 가지 신발과 옷을 직접 구매해보고 리뷰하는 짜민이 입니다!!
오늘은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인 유틸리티 쇼츠를 직접 구매해보고 입어본 저의 개인적인 생각을
전해드리도록 하겟습니다!!
무신사 스탠더드 소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전개하는 자체상표(Private Brand)이며,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를 지향합니다. 단순한 유통구조의 효율적인 운영으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입니다. 가치소비 시대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말 그대로 무신사에서 만든 자체상표 브랜드로 유통구조의 단순화와 다른 입점 브랜드들과 달리 수수료를 지불할 필요가 없어서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퀄리티의 옷을 만들어내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저는 작년 겨울에 무신사스탠다드를 알고 난 후로부터 많인 옷들을 구매해보았었는데요, 저렴한 값인데도 실망한 옷이 전혀 없었어요!!
제가 이번해 구매해본 상품은 유틸리티 쇼츠라는 반바지인데요
이번 여름의 반바지는 기장이 무릎 위 높이 올라올 정도로 짧고 통이 여유로운 게 트렌드인데요
그 트렌드를 처음 이끌어낸것이 그라미치 브랜드의 반바지였는데요 가격이 7~8만원 선으로 반바지 치고 매우 비싸서 구매를 꺼려하시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무신사 스텐다드의 반바지는 트랜드를 잘 따르면서도 매우 저렴해서
무신사스탠다드+그라미지 -> 무라미치라고 불릴 정도로 유명하라고요.
(무신사 상품 설명)
야외 활동 및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유틸리티 쇼츠.
고밀도로 제직한 나일론 100%의 원단은 기본적인 발수성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빈티지 워싱 가공으로 자연스러운 텍스처와 촉감을 살렸다.
완성 전 단계에서는 가먼트 워싱을 통해 세탁 시 발생하는 수축을 최소화했다.
허리에는 엘라스틱 밴드를 삽입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더했고, 웨빙과 버클을 이용해 간편하게 사이즈 조절을 할 수 있다.
아웃포켓은 오리지널 퍼티그 팬츠의 포켓을 차용했고 백 포켓에는 플랩을 더해 안전한 수납을 돕는다.
봉제 사양은 더블 스티치 및 체인 스티치 작업을 통해 견고함을 갖췄다. 여유 있고 편안한 핏과 무릎 위로 닿는 적당한 길이로 다양한 스타일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보시다시피 무릎 위로 높이 올라간 짧은 기장에 통이 여유로운 게 정말 요즘 트렌드에 잘 어울리고
퀄리티는 2만 원 주고 구매한 바지가 맞나 싶을 정도로 가볍고
나일론 100프로 원단을 사용해서 조금 부스럭거리고 엄청 얇아서 시원하더라고요!!
색상도 엄청 다양해서 저는 다음번에 레드 색상을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겨울에는 검정 바지가 답이지만 여름에는 바지가 차지하는 부분이 짧아서인지 다양한 색을 입어도 괜찮더라고요^^
사진 찍을 때 저는 너무 더워서 반팔을 입었지만 반바지+긴팔 조합이 가장 이쁠 것 같아요
총정리
가성비: ★★★★★ (5)
퀄리티: ★★★★☆ (4)
디자인: ★★★★☆ (4)
재구매 생각: ★★★★★(5)
평점: 4.5